ⓒ 가상 뉴스 매체
(여자)아이들이 5인 완전체로 재계약을 체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습니다. 소연을 포함한 모든 멤버들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완료하며, 앞으로도 팀으로서 활동을 이어갈 것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특히, 이미 계약 만료가 임박했던 소연의 재계약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소연은 지난 멜론뮤직어워즈에서 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그녀는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계약 종료를 앞두고 있었지만,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결정했다는 뜻밖의 소식을 전달하며 팬들의 우려를 말끔히 씻어냈습니다. 내년, 내후년 그리고 평생 다섯 명이 함께 할 것이라는 그녀의 약속은 팬들에게 큰 감동과 안도감을 주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포미닛, 비스트 등을 배출하며 한때 아이돌 명가로 불렸지만, 주축 그룹들의 해체와 멤버들의 이탈로 흔들리는 시기를 겪었습니다. 비투비의 탈퇴와 CLC, 펜타곤 멤버들의 소속사 이탈 등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게 큰 타격이었죠. 이런 상황에서 (여자)아이들의 재계약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게도 큰 의미를 지닙니다. (여자)아이들의 성공적인 재계약은 회사의 재도약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소연의 솔로 활동과 팀 활동을 병행하며 보여준 음악적 역량과 리더십, 그리고 멤버들 간의 돈독한 유대감은 (여자)아이들 성공의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앞으로도 (여자)아이들이 어떤 음악과 활동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됩니다. 그들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