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Nigerian Guardian
WWE 서바이버 시리즈: 워게임즈 2024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올해로 1987년 이후 매년 개최되는 WWE 서바이버 시리즈는 토요일에 열렸으며, 이벤트의 상징이 된 워게임 매치로 그 열기를 더했습니다. 뉴 블러드라인과 올드 블러드라인 간의 격돌을 포함하여 두 개의 워게임 매치가 펼쳐졌고, 라이벌 관계의 새로운 장이 열렸습니다. 세 개의 챔피언십 타이틀이 걸린 가운데, 한 타이틀은 압도적인 방식으로 주인을 바꿨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메인 이벤트 프리미엄 라이브 이벤트였던 이 경기는 2025년과 레슬매니아를 향한 여정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남자 워게임 매치에서는 제이 우소와 타마 통가가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뉴 블러드라인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 가운데, 브론슨 리드가 케이지에서 먼저 나와 우소를 맹렬하게 공격했습니다. 지미 우소가 합류하면서 WWE 역사상 최고의 태그팀 중 하나인 우소 브라더스의 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제이콥 파투는 케이지에서 나와 그의 압도적인 힘과 운동 능력을 선보였습니다. 우소 브라더스의 공격을 견뎌내며, 그의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경기 중 CM 펑크와 로만 레인즈 사이에 마찰이 발생했습니다. 레인즈는 펑크 대신 사미 자인을 투입했고, 레인즈가 케이지에서 나오려 하자 펑크가 그를 막아서며 ‘트라이벌 치프’를 분노케 했습니다. 솔로 시코아가 합류하고 뉴 블러드라인이 총공세에 나서자, 레인즈가 합류하기 전까지 다른 선수들을 압도했습니다. 하지만 시코아는 문을 잠그며 레인즈의 진입을 막았습니다. 레인즈는 케이지를 타고 올라가 경기에 참여했으며, 턴버클에서 뛰어내려 뉴 블러드라인을 모두 제압했습니다. 폴 헤이먼이 펑크와 레인즈에게 조언을 하며 경기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선수가 링에 있던 중, 시코아가 레인즈의 스피어를 피하면서 레인즈가 실수로 펑크에게 스피어를 날리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이후 파투가 공격을 시도했지만 턴버클에서 떨어지며 무릎을 다쳤습니다. 리드는 케이지 꼭대기에서 레인즈에게 쓰나미를 날리려 했지만, 펑크가 레인즈를 구출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레인즈는 펑크와 같은 팀임을 보여주며 손을 내밀었습니다. 이후 우소 브라더스가 1D를 파투에게 사용하는 등 연속적인 피니셔들이 나왔습니다. 지미 우소는 케이지 꼭대기에서 파투에게 우소 스플래시를 선보이며 워게임 매치의 클래식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뉴 블러드라인이 모두 쓰러지자, 시코아는 OG 블러드라인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시코아는 우소 브라더스의 슈퍼킥 세 방, 자인의 헬루바 킥, 펑크의 고 투 슬립, 레인즈의 스피어를 맞고 패배했습니다. OG 블러드라인의 승리였습니다. 다른 경기 결과와 분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