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
힙합씬의 유명 래퍼 양홍원(25)이 득녀 소식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다. 29일, 양홍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자친구 현주 씨가 출산에 성공했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딸 양루아 양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양홍원은 갓 태어난 딸을 품에 안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딸은 아버지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놀라움과 함께 축하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빠가 된 양홍원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루아 양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일부 팬들은 갑작스러운 득녀 소식에 결혼 여부에 대한 질문을 하기도 했다.
양홍원은 Mnet의 고등래퍼에 출연하여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쇼미더머니8에서 준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하지만 과거 학교폭력 논란과 일탈 행위로 비판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마약 혐의 재판 중인 래퍼 윤병호를 언급하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득녀 소식은 그의 과거 논란과는 다른 긍정적인 소식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줄지 주목된다.
양홍원의 새로운 시작과 딸 양루아 양의 건강한 성장을 기대하며, 앞으로 그의 음악 활동과 개인적인 삶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